1분전

반응형

해몽에서 표는 자신감과 새로운 경험을 할 기회와 자격, 책임을 나타냅니다. 여행 계획을 하는 것은 머릿속으로 가능하지만 정작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기차 혹은 비행기를 이용하여 이동하기 위한 표가 필요하지요.

티켓꿈과 표가 꿈 해몽풀이 총정리

 표가 나타나는 꿈

표가 눈앞에 나타나는 것은 기회가 찾아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려고 생각하거나 계획하고 있던 일을 실행에 옮기는 타이밍으로 좋은시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지금은 서둘러 판단하지 않도록 유념해주세요.

 

표를 받거나 양도하는 꿈

스스로 표를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준비해준 표를 받고 있거나 양도 할 경우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편이 되어주는 사람과 지원자가 나타날 징조입니다. 

표를 준 사람이 친구나 지인라면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에는 그 상대방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활로를 열 가능성이 있음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 행운을 내린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행운은 지금까지 당신이 쌓아온 노력에 대한 보너스라고 파악하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력해주세요. 

 

 

표를 잃어 버리거나 찾는 꿈

필요한 표를 어떤 이유로 잃어 버린 경우 모처럼의 기회를 당신이 뻔하게 놓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회를 손에 넣는 데 헤매고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이 기회라고 느낀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또한 어디를 가는지 모르는 표를 찾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이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찾던 표가 무사히 발견되었다면 위험을 무릅쓰고 꿈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찾아도 찾아도 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잃어 버릴 경우와 같은 해석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표를 잃어버리는 꿈

모처럼 마련한 표를 집이나 어딘가에 잃어 버리는 경우 해몽은 지금의 당신에게 뭔가 꺼림칙한 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기회를 손에 잡아 성공하고도 아쉬움이 있고 후회가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앞으로의 각오가 되어 있지 않다면, 마음에 걸려있는 것들을 하나 하나 정리하고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 

 표를 환불하는 꿈

자신이 주선한 표를 누구에게 전달하였거나 버리게 되는 경우 모처럼 돌아왔던 기회를 당신이 그리워 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손에 넣은 표를 어떤 이유로 환불한 경우도 비슷한 해석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표를 살때 실수하는 꿈

필요한 표와는 다른 표를 사버리거나 가져 오는 표가 실수로 다른 것이었다면 그때의 당신의 심정에 의해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표를 가져올 때 실수하여 실망했다면, 집중력 부족 등 단순한 이유로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은 현상에 불만이 있거나 내키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생각과 관점을 바꿀 관심을 가질 수 있으면 집중력도 더욱 단단히하여 기회를 물건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표를 실수로 가져왔더라도 상관하지 않는듯한 모습이었다면 지금 당신이 종사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는 본래 당신이 원하는 것임을 느꼇거나 목표로 하고있는 것과는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는 다른 선택이 존재하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네요.

 

 

표를 사거나 살 수 없는 꿈

자신이 준비하고 필요한 표를 구입하면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기는 상승 추세이므로, 긍정적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운기가 편을 들어 줄 것입니다.

표에 기재된 목적지가 인상에 남았다면, 그것은 당신의 미래에 대해 뭔가를 상징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 기억하여 참고해주세요.

표를 사려고했는데 어떤 이유에서 표를 살 수 없었던 경우 지금 당신은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아직 향후에 대해 궁금하거나 새로운 정책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음 비행기에 탈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 다음 비행기가 있기에 아직 늦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하고 싶은지, 어떻게 할 것인가를 고민하여 지금은 잠시 걸음을 멈추어 보아야 한다고 해몽은 알려주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