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전

반응형

해몽에서 도망의 경우 불안, 시간 및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달아나는 것은 마음이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몽은 뭔가로부터 도망가는 경우는 대체로 불길한 징조이지만, 도망을 가고 있었다면 길조가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더욱 자세한 도망에 대한 꿈의 메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는꿈과 정신없이 도망가는꿈 해몽풀이 22가지정리

 

1.도망치다가 잡히는 꿈

자신을 쫓아 오는 존재로부터 도망치지 못하고 결국 잡혀 버리는 경우 현재 진행형으로 참여하는 문제에 대해 당신이 돌아서 간다거나 가능하다면 이대로 도망가 버리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서는 무리라고 생각한다면 함께 해결해 줄 사람을 찾아 나서던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등을 조금씩이라도 해결에 실마리를 찾도록 해주세요.  

2.경찰에게서 도망가는 꿈

뭔가 꺼림칙한 일이 있었는지, 경찰관 등으로부터 도망을 가는경우, 운기가 침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강한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고, 달성이 어려운 할당량 등에 시달리고 있는 암시입니다. 

3.추격 속에서 도망가는 꿈

멋진 추격에서 도망 가버린 경우 현재 안고있는 문제의 해결이 가까운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급전에 의한 고민 해결, 목표 달성이 이루어질 암시입니다. 어려움에서 도망치지 않고 맞서 진지하게 문제에 대처한 결과이지요. 마지막까지 신경을 써주면서 해결을 눈으로 지켜봐주세요.

 

4.좀비에게서 도망당하는 꿈

덮쳐 오는 좀비에게서 어떻게든 도망을 가고 있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어려운 상황일지도 모르지만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 해결의 실마리도 찾아 낼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5.홍수, 해일에게서 도망가는 꿈

홍수와 해일로부터 도망치는 것이 가능했다면, 운기가 상승하는 추세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도 해결로 향하는 것입니다. 

6.좀비로부터 도망가는 꿈

공포 영화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좀비로부터 도망을 가게 된 경우,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낼 수없는 문제와 문제에서 도망을 가거나 눈을 돌리고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사자로부터 도망 치는꿈

맹수인 사자로부터 도망가는 경우 사자가 당신을 잡을 수 있는지 여부에 꿈의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사자가 도망가는 당신을 잡지 못한다면 지금의 당신에게는 마주 해야하는 문제가 있지만, 분쟁과 번거로움이 있는 일이라면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8.화재로부터 도망 치는꿈

불행하게도 발생한 화재에서 도망을 가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정신적으로 몰린 상황이거나 큰 스트레스를 안고 이대로 도망가 버리고 싶은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떤 상황에도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하라고 해몽은 알려줍니다. 

9.홍수로부터 도망 치는꿈

하천의 범람 등으로 인한 홍수로부터 도망가는 경우 지금 당신이 자신의 진짜 감정에서 눈을 돌려서 마주보려고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인 입장도 있고, 자신의 생각은 좀처럼 행동하고 발언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수도 있지 하면서 납득하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지금 그대로 자신의 모습이 좋은지 다시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10.달리며 도망 치는꿈

자전거나 자동차 등 같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달리고 도망을 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력과 체력이 저하된 시기이며, 자신이 안고있는 문제가 있고 그 문제를 다루기 못하며 그로인해 죄책감이나 정신적 스트레스가 되어 쌓이고있어 차라리 도망가 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1.도망가며 숨는 꿈

무언가에서 도망을 가고있으면서 상대에게 들키지 않도록 숨어있는 경우, 당신이 도망가 버리고 싶은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싶다는 고민이나 문제가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행히도 운기가 침체가 되는 기미가 있으므로 당분간은 고민이나 문제가 해소 될 전망은 없고, 두통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12.개가 도망가는 꿈

당신이 키우고 있던 개가 도망쳐 버리는 경우 해몽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고민이나 불안 등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찝찝하거나 깨끗하지 않은 기분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당신의 곁에 있다가 도망친 애완동물이 흰 개였던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은 있지만, 불행히도 상대에게 관심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13.도망을 가다가 잡히는 꿈

자신의 모든 힘을 다해서 도망을 쳤지만 추격 끝에 잡혀 버린 경우 지금 상태에 존재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해몽은 잡혔을 때의 심정이 포인트가 됩니다.

어딘가 안도감과 같은 불안감이 놓인 기분이었다면, 그것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다 것입니다. 그 때문에 지금 안고있는 문제에서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마주하여 대처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4.폭발로부터 도망치는 꿈

폭발의 위험이 있는 현장에서 도망을 가는 경우 지금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상태가 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망가지 않고 폭발에 휘말려 버린 경우에는 그러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서 한계까지 와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15.쓰나미로부터 도망치는 꿈

다가오는 쓰나미로부터 도망가는 경우 해몽은 당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시기이며,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높아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해일로부터 계속 도망가는 경우는 현실의 당신도 노력을 아끼지 않는 긍정적인 사람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6.이성이 도망가는 꿈

이성이 도망을 가는 꿈의 해몽은 연애와 성에 대한 불안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반대로 말하면, 당신이 그들에게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 또한 과거도 포함되어 이성 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사인도 있습니다. 연애와 성에 대한 고민이나 구애 등을 바라고 있다면 다시 기회가 올 것이라는 것을 운세는 가르쳐주고있는 것입니다.  

17.친구나 동료로부터 도망 치는꿈

개인적으로 친구 나 직장 동료 등으로부터 도망 치는 것은 그 상대가 당신에게 꽉 눌러 오는 기대와 책임을 피하고자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기대와 책임은 정말 당신이지지 않으면 안되는 것일까요? 말은 나쁘게 하지만, 친구 또는 동료에게 좋은 것으로 다루어지고 있지 않습니까? 지지 못할 기대와 책임은 명확하게 거부하는 것이 가끔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18.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고양이가 당신의 곁에 있다가 도망을 간 경우 도망을 간 고양이는 고양이의 색상으로 해석이 바뀌어옵니다. 당신의 곁에서 도망친 고양이가 검은 고양이였던 경우, 당신에게 닥칠뻔한 재앙이 떠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9.도망 싶지만 도망 가지 못하는 꿈

도망을 치려고 하고있는데 몸과 다리가 움직이지 않거나 도망갈 수 없다고 느낄 때의 해몽은 당신의 책임감과 인내의 힘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현재에 초조함을 느끼고 있다는 사인도 있습니다. 폐쇄된 환경 속에서 어떻게든하고 싶다고 몸부림 치고있는 모습이 도망칠 수가 없다는 것으로 꿈에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20.강도에게서 도망 치는꿈

도둑이나 강도의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 도망을 치는 경우 지금 당신이 연애와 이성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을 안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과거에 뭔가 불쾌한 경험을하고, 그것이 트라우마가 되어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일은 혼자서 해결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 또는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에게 문의하여 조금씩 극복 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21.동물에게서 도망 치는꿈

동물에게서 도망가는 꿈은 열정과 분노, 혹은 성적인 욕구에 당신이 사로 잡혀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쫓는 동물이 육식일수록 또한 커질수록 그 충동이 높아지고 있다는 꿈입니다. 강아지보다 대형견에서 말보다는 사자로부터 도망가는 꿈이 더 심각하다고 할 수 있지요. 쌓이고 쌓여 모이게 된 에너지가 폭발하기 전에는 어떤 식으로든 다른 방법으로 해소하는 것이 필요하겠지요. 

22.살해당할뻔 한 후 도망친 꿈

생명의 위기를 기억하고 살해당할 뻔 한 상황에서 도망친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당신을 죽이려고하는 사람은 당신이 거듭나기 위해 도움을 주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그 사람으로부터 자신의 의지로 도망을 가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자신의 모습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있지만, 아직 불안과 두려움이 이기고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을 들여 자신이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세요.

 

23.무서운 대상으로부터 도망가는 꿈

도깨비와 공포증의 대상 등 자신에게서 무서운 존재로부터 벗어나려고하고 있다면, 해몽은 과거에 입은 정신적 피해를 아직도 질질 끌고있는 일이 있다거나, 자유에 대한 욕망을 의미합니다.

아이들이 꿈을 꾼 경우에는 도망 치는 일은 도망칠 수 없는 속박으로부터의 도피라는 점입니다. 어린 아이에게는 절대적인 권위인 부모의 존재와 도덕 관념 금지와 제한 사항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